알아두면 유용한 팁 1 페이지 > 4989Cars

알아두면 유용한 팁
번호 분류 제목
6 새차 구매시 유용한 팁 딜러의 횡포- 소비자가 봉이다
지난 수개월 동안 자동차를 구입하려고 했던 고객들은 자동차를 구입하기가 그렇게 쉽지 않음을 알고 적지 않게 당황의 심정을 넘어서 황당하다고 느꼈을 것입니다. 내용인즉, 첫째는, 딜러에서 하는 얘기가 자동차 부품이 없어 생산이 부족해서 차가 재고가 없다는 것이다. 둘째는, 정작 차가 재고가 있으면 소비자권장가격(MSRP)에 프레미엄을 수천불을 지불…

조회 : 460 / 추천 : 0
5 새차 구매시 유용한 팁 리스가 유리한가? 처음부터 사는 것이 유리한가?
리스가 유리한가? 처음부터 사는 것이 유리한가? 두가지 자동차 구매방법에 있어서 어떤 것이 유리한가는 전적으로 구매자의 자동차 사용의 형태에 따라서 결정됩니다. 리스는 리스 기간 동안에 계약한 쓸 수 있는 마일리지를 정해 놓고 하기 때문에 그 마일리지 범위안에서 리스기간 동안에 사용합니다. 만약 그 한도를 넘어서면 오버된 마일에 페널티를 계산( Mak…

조회 : 702 / 추천 : 0
4 새차 구매시 유용한 팁 새차 구입이나 리스 할 때 주의할 사항들
(어느 딜러분이 쓰신 글인데 내용이 좋아서 퍼왔습니다.) - 새차 구입이나 리스 할 때 주의할 사항들 - 새차 가격을 비교하실 때에는 항상 MSRP (Manufacturer`s Suggested Retail Price) 즉, 딜러쉽 새차 창문에 붙어 있는 소비자 권장가격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이가격이 월 페이먼트를 비교할 수 있는 새차 가격…

조회 : 1438 / 추천 : 0
3 새차 구매시 유용한 팁 자동차 가격
현대 생활속에서 필수적인, 없이 살면 불편한 자동차 구입을 고려하기 시작하면서 제일 처음으로 떠오르는 생각이 어디에서 구입 할까라는 생각보다는 가격에 관한 궁굼증이 아마 제일 먼저 날 것이다. 우리들은 미국 생활속에서 많은 것들을 구매하면서 지내 왔기에 물품을 사는 것에 그리 어려운 점이 없이 지내왔다. 상점에 가면 모든 물품에 정가표가 붙어 있고 물품을…

조회 : 1135 / 추천 : 0
2 새차 구매시 유용한 팁 자동차 가격외에 다른 경비
자동차 가격을 흥정해서 예를 들어 $20,000로 결정했다고 가정해 봅니다. 그런데 A딜러에서 차를 인수해서 나오는데 COD 가 $23,000이면 다른 딜러에서도 같습니까? 천차만별이지요.. 이유는 ? 차값이외에 다른 비용이 있는데 딜러마다 다르게 요구하기 때문 입니다. 일단, 차값 이외에 드는 필수 비용은 해당 지역의 Sales Tax와 DMV R…

조회 : 1108 / 추천 : 0
1 새차 구매시 유용한 팁 자동차 가격은 어떵게 결정 되느가
미국에서는 일반인이 모든 새 자동차(New Car) 구매를 자동차 제조사와 직접 할 수가 없고(Tesla같은예외는 있지만) 오직 프렌차이즈 딜러를 통해서만 자동차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프렌차이즈 딜러는 자동차 제조업체와는 전혀 별개의 독립된 회사로 개인이나 회사가 소유한 사업체입니다. 그러므로 같은 자동차를 취급할 지라도 A동네의 딜러와 B동네에…

조회 : 1545 / 추천 : 0